부산대 양식맛집 키노, 데이트맛집, 저녁맛집추천, 메뉴와 가격
안녕하세요 삼성잡스입니다. 최근에 제가 방문한 식당들 중 분위기도 좋고 음식퀄리티와 서비스까지 훌륭했던 부산대 식당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데이트맛집으로도 딱인 부산대 "키노"입니다.
부산대 키노
이 양식집은 사실 왔다 갔다 하면서 종종 봤는데 다른 식당들을 먼저 가보느라 방문을 미뤄둔 식당이에요. 어제가 첫 방문이었는데 왜 이제야 이런 좋은 곳을 발견했는지 후회할 정도로 만족하고 온 식당이에요. 부산대역 1번 출구에서 152m 떨어져 있고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한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간판을 따라서 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하고 있고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지만 주말에는 3시 반부터 5시까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또한 현재 인스타스토리에 태그나 네이버 리뷰를 작성하면 음료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키노 위치와 메뉴는 인스타그램에 아주 자세하게 나와있으니까 링크를 걸어둘게요.
키노 내부 인테리어
아주 깨끗하고 모던했던 키노의 인테리어들입니다.
조명도 적당하고 내부도 아주 예뻐서 찍는 곳마다 인스타 감성이더라고요. 셀카도 아주 잘 나와서 인생사진 건지고 왔어요.
이런 깔끔한 디자인 너무 좋지 않나요? 음악도 잔잔하게 틀어주셔서 식사의 분위기를 더 고급지게 만들어주었답니다.
깔끔한 테이블 세팅이에요. 수저는 셀프바에서 이용 가능하고 피클은 요청하시면 더 주세요! 서비스도 정말 훌륭했어요.
키노 메뉴들
키노에는 파스타, 필라프,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맥주까지 매우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그중에서 떠먹는 피자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이 피자가 테이블에 올라온 순간부터 냄새가 너무 좋아서 정신을 차릴 수가 없었어요. 떠먹는 피자이기 때문에 숟가락이랑 포크로 그냥 떠서 드시면 돼요! 손에 기름 묻을 일이 없어서 정말 깔끔하고 좋았어요. 소개팅 같은 자리에도 딱 일 것 같은 메뉴예요!
치즈 늘어나는 거 보이시나요?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고 치즈를 그냥 아주 때려 넣은 정도로 양이 많더라고요. 치즈러버인 저는 즉시 사랑에 빠졌답니다. 안에 들어있는 페퍼로니도 정말 맛있었어요. 살짝 이재모 피자를 연상시키는 맛이었어요.
피자를 한 숟가락 떠본 사진인데요, 살짝 월남쌈같이 생기지 않았나요?
다음은 부채살 스테이크입니다. 핏기가 조금 있는 미디엄으로 구워주셨어요. 플레이팅도 최근 본 식당들 중에서 가장 예쁘고 깔끔한 것 같네요.
고기 육즙 보이시나요? 부드러운 고기와 스테이크 소스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고기 밑에는 구운 양파가 깔려있어요.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또 아스파라거스도 같이 나오는데 고소하고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다른 식당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서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은 식당입니다.
키노 가격, 메뉴판
아래는 키노의 메뉴판사진입니다! 저희는 부채살 스테이크+떠먹는 페퍼로니 피자 두 가지를 시켜서 총 30,800원이 나왔습니다. 다른 식당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인데 퀄리티는 전혀 저렴하지 않았으니 방문 추천드려요.
오늘은 부산대 양식맛집인 키노를 추천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 블로그의 다른 글